장애학생 동원한 충북교육청 '안마방', 도민 공감할까 < 사설 < 사설 < 오피니언 < 기사본문 중부매일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교육청 청사 내에 뜬금없이 안마방이 설치돼 논란이 일기는 하지만 의도가 반드시 나쁘다고 볼 수는 없다. 도교육청은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직업 실습기회를 제공하고 직원복지 향상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시각장애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운 안마기술로 많지 않지만 돈을 벌 수 있고 바쁜 업무에 지친 교육청 직원들은 공짜로 안마를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할 수도 있겠다. 직장을 다니는 도민들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사업이다.

 

응접실이 문이 없는지라 계속 엿듣고 있었는데 탁자에다 칼 놔두고 매출 어떻게할거냐 살좀 빼라 한시간을 설교하고 나감. 도교육청 관계자는 "직원 복지 측면보다는 장애 학생의 직업 실습기회 제공이 더 크다"며 "지역 정서가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의 논란 부분은 충분히 예상했다"고 말했다. 지난 1월 김병우 충북교육감의 결재로 추진한 이 사업에는 리모델링 2천만 원과 물품구입비 1천258만 원 등 모두 3천258만 원의 교육청 예산이 투입됐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한다. 경기 성남시에서 근무하는 미혼 여성 공무원들의 개인정보를 사적인 목적으로 유출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공무원들에게 검찰이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구형했다.수원지법 형사...

 

이영학 씨 의붓아버지의 일방적 주장을 이처럼 단독으로 보도한 채널A의 행태나 성폭력이 아닐 수 있다는 식의 TV조선의 보도는 이러한 양성평등 조항의 개정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입니다. 이 취재한 바에 따르면 영진위의 조사 결과는 몇가지 의문점을 남긴다. 2005년 당시 전북독협 이사장이었던 조시돈씨는 과의 인터뷰에서 김씨가 사용한 법인카드가 “아시아문화동반자사업 지원금과 무관하지 않다”고 반박했다. 조 전 이사장은 “2005년 10월 전주국제영화제가 2006년도 문화체육관광부의 아시아문화동반자사업을 수주 받았고, 전북독협이 그 사업을 시행하기로 결론이 나서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전북독협의 사단법인화가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당시 전북독협에서 활동했던 또다른 관계자도 “김정석씨가 법인카드를 썼던 당시 이미 사업이 시작돼 준비하고 있던 상태였다. 당시 나를 포함해 통역까지 전북독협에 합류한 것도 사업이 이미 준비, 진행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남편이 ‘불법 성매매 업소의 단골’이었단 사실을 알게 되면서다. 남편은 이혼을 요구하는 아내에게 의부증을 탓하며 재산분할을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신뢰가 깨진 근본적인 원인은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문제.

 

우선 김씨가 2005년 전북독협 사무국장 시절 법인카드를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고, 그로 인해 3500만원의 사업비를 횡령한 혐의에 대해서 영진위는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 있었음을 확인"했지만, 국고 횡령은 아니므로 큰 문제가 아니라는 입장이다.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과거 횡령 혐의로 부적격 인사 논란을 겪고 있는 김정석 사무국장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사전 첩보와 장기간에 걸친 잠복근무 등을 통해 A안마방이 일본인 관광객 등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성매매 업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일본인들이 자주 드나드는 시간대까지 사전에 파악, 이날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단속을 진행했다. 그러나 이때 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 연예병사 군 복무 실태 등 취재를 위해 상추와 세븐을 두 달 동안 따라다니던 상황이었고 불법 안마 시술소에서 나오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박 경사와 윤 경장은 당시 현장에 출동해 2개 방에서 남성 1명씩을 보긴 했지만 안마사 자격이 없는 불법체류자 여성은 확인하지 못했다는 입장이었다. 확인 결과 당시 신고자는 면접을 보고 있던 이씨로, 면접 도중 태국 안마사가 남성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을 보고 112 신고를 했고 경찰이 해당 업소를 선처해줬다며 직무유기 혐의로 이들을 고소하면서 재판까지 진행됐다. 처음부터 성형을 시키고 일을 시키는 업소도 있는 반면 '평범해도 괜찮아 그런애들이 순진해보여서 손님들이 더좋아해 성형필요없어 그냥 일해' 이렇게 꼬셔서 일시키는 업소가 있는데 매한가지입니다. 결국은 손님 떨어지면 성형하도록 남자사장이 갈구러 옵니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24일 오전 1시께 강남구 역삼동의 한 사우나에서 불법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운영자 2명과 종업원 1명을 검거했다. 영진위가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라고 표현한 김정석 사무국장의 전북독협 법인카드 내역서를 은 단독으로 입수했다. 내역을 살펴보니 김정석 사무국장이 지난 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은 사실과 달랐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이어 반 전 총장은 UN사무총장 재임 10년의 기록인 첫 회고록을 "선생님의 따뜻한 지도와 가르치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는 글귀를 적어 스승께 드렸다. 충북도교육청이 본청 내에 청주맹학교 학생들이 안마를 하는 안마방을 운영하기로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 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정혜원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연구위원은 책 『성매매여성의탈성매매과정 연구』에서 “성매매는 소수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 안전망이 부재한 사회에서 언제든, 모든 계층의 인간에게 닥칠 수 있는 사회문제이며 전 사회적인 인권 유린의 문제”라고 말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들이 단속에 나갔을 당시 불법체류자인 태국 여성 안마사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은 인정된다면서도 두 사람이 이를 인지하고 봐주기식 단속을 했다는 증거는 불충분하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경찰 수사가 아직 진행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론이 사실상 자체 검증할 수 없는 사건 관계자 일방의 주장을 받아쓰며 퍼트리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고인이 된 상태에서 피의자의 주장만을 구구절절 전해주는 것도 형평에 어긋납니다.

 

지역별로 전세가격 하락세가 가장 컸던 곳은 28.5% 하락한 세종과 26.5% 하락한 대구였다. 그 뒤로 울산(-18.9%), 인천(-17.1%), 부산(-16.9%), 대전(-15.1%) 순으로 하락했다.수도권 3개 시도의 전세가격 흐름은 2020년 이전까지 비슷...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일 있은 후로 아무래도 오래는 못하겠다싶어 마담언니한테 새사람구하실때까지만 일하겠다고하고 다행히 후임자가 와서 돈도 안떼먹히고 무사히 나왔습니다만 아마 그 언니 결국 성형하셨을겁니다. 불려간 언니 제외한 다른 언니들이 한숨을 푹 쉬면서 '저게 술만 마시면 개야 전에도 몇번을 저랬다 대들지만 않으면 괜찮아 들이대기만 하지 안찔러' 이러고 각자 일하더군요.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오피 키스방 오피가이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장애학생 동원한 충북교육청 '안마방', 도민 공감할까 < 사설 < 사설 < 오피니언 < 기사본문 중부매일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Leave a Reply

Gravatar